BYC, 오산 직영매장 이전 오픈
이너웨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BYC(대표 고윤성)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접어들면서 2019년형 보디드라이의 판매량이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이틀(13~14일)간 BYC 온라인쇼핑몰 2019 보디드라이 판매량이 지난 주(6~7일) 대비 312% 증가율을 보였으며, 특히 보디드라이 제품 중 속건 기능이 우수한 여성용 케미솔이 인기를 끌고 있다.
BYC 측은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면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보디드라이의 뛰어난 기능성과 다양한 디자인에 만족해 재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한편, BYC의 2019년형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한, 반팔티, 탱크탑, 런닝,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용, 여성용, 주니어용을 포함해 총 88개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BYC 관계자는 “계속되는 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이 탁월한 BYC ‘보디드라이’를 활용해 올 여름은 쾌적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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