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시카 라인’ 확대 지속

시카 스무더, 시카 내추럴 아이 겔 패치 신규 출시

발행 2019년 04월 19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대표 정철)이 올해 상반기 ‘시카 라인’ 확장을 지속한다. 여름을 겨냥한 수딩 젤과 아이 겔 패치 제품을 선보인다.


이 회사는 지난 2월 중국 시장을 정조준, 현지에서 가장 큰 반응을 얻었던 ‘VT 시카 라인’의 대대적 확장을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VT 시카 라인’을 보다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VT 시카 내추럴 아이 겔 패치’와 ‘VT 시카 스무더’ 2종이다.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VT 시카 내추럴 아이 겔 패치’는 하이드로겔 시트가 피부 온도와 반응, 연약하고 지친 눈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영양감을 선사해 화사하고 탄력 있는 눈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VT의 수분 &진정 독자성분 시카리오™와 시카히알론™, 리얼 병풀잎을 함유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하며, 쫀쫀한 에센스가 스며들어 눈가나 입가 등 멀티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VT 시카 스무더’는 수분과 영양을 가득 머금은 쫀쫀한 젤 제형의 수딩 젤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스며들어 민감한 피부에 진정케어와 쿨링감, 수분 공급을 도와준다.
피부 진정 및 밀착 보습 케어로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휴대 및 사용이 간편한 튜브 타입으로 야외활동 시에도 즉각적인 피부 진정이 가능하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시카 라인 내 신제품 출시를 계속할 예정이다. 시카 제품 관련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가 존재하는 만큼, 빠르게 준비해 그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