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2020년 매출 800억 목표
캐주얼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과 국내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가 함께하는 ‘2019 감사드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꾸까’는 꽃 정기배송 서비스를 국내 최초 도입한 플라워 브랜드다.
프로젝트M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친구,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대신해 꽃과 선물을 전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프로젝트엠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을 태그 한 후 댓글에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프로젝트M #감사드림프로젝트 #프로젝트엠X꾸까’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인에게는 프로젝트M의 셔츠와 팬츠, 대형 꽃다발, 편지를 증정하며 30인에게는 꽃다발과 편지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4월 18일부터 5월 12일까지며, 당첨자는 5월 16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M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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