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코리아몰, B2B-B2C 통합몰 새단장

에이스코리아

발행 2019년 04월 1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에이스코리아(대표 이창환)가 자사 사이트를 에이스코리아몰로 전면 리뉴얼하고 지난 15일 새롭게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B2C와 B2B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종전 기라로쉬몰로 운영하다 가심비를 앞세운 라이프스타일형 몰로 탈바꿈했다.

이번 리뉴얼은 콘텐츠를 확장해 사업 다각화를 모색하기 위해서다. 에이스코리아몰은 ‘기라로쉬’ 뿐 아니라 자사가 전개 중인 내셔널 패션 잡화 ‘프랑캣’ 등 다양한 B2C 브랜드가 소개된다. 이와 함께 판촉, OEM 상품도 공개된다.

통합 운영으로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B2B의 경우 온라인 홍보와 영업 채널의 확장 용도로 활용된다.

이 회사는 B2B 매출 실적이 탄탄하다. 올해 1~4월 매출 누계가 20억원에 달한다.

금융업체, 유통업체, F&B 등 대형 업체를 비롯 최근 신규 온라인 문의 업체까지 늘어나면서 거래선도 점차 증가 추세다.

접이식 폴딩백, 변색 컵, 봉제 제품이 가장 인기가 높은 B2B 품목이다. ‘기라로쉬 플레인 폴딩백’은 지퍼만 열면 여행용 보스턴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변색 컵은 내용물의 온도에 따라 표면에 플라워 프린트 컬러가 달라지며 현재 체리블라썸, 벚꽃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두 상품 모두 봄 시즌 출시와 동시에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급증하는 B2B 거래 관리를 위해 에이스코리아몰 내 B2B 상담 섹션도 마련했다. 중국 현지에 자사 공장을 갖추고 여행가방, 생활용품, 패션 잡화 등을 자체 개발해 판매 중이다.

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랑캣’의 판매도 강화한다. ‘프랑캣’은 진정성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대를 위해 지속가능한 패션 컨셉을 담았다.

이번 시즌에는 지갑, 텀블러 등을 출시했고 조만간 가방, 백팩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