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Uniqlo U’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

발행 2019년 04월 16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에프알엘코리아(대표 배우진, 코사카타케시)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의 춘하시즌 ‘Uniqlo U’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


‘Uniqlo U’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번 2차 라인업은 풍부한 색조와 강렬한 엑센트 컬러의 원피스, 블라우스, 팬츠 등은 물론, 여름 휴양지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과 스윔웨어로 구성됐다.


스윔웨어는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 움직임이 편안하다. 레트로 무드를 반영한 원색 원피스와 스퀘어 넥 비키니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가격대는 스윔웨어 1~3만 원대, 셔츠, 블라우스 및 원피스 2만 원대다.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마다 판매 상품은 상이하다.

유니클로는 ‘프린세스 탐탐’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스윔웨어도 출시한다.

‘프린세스 탐탐’은 전세계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판매되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이너웨어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플로럴 패턴부터 베이직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스윔웨어들로 구성됐으며, 두 가지 디자인의 파자마도 포함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