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0: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린넨 블렌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린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이 좋은 봄,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천연소재다. ‘린넨 블렌드’ 컬렉션은 린넨과 코튼 소재를 혼방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1~4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아우터부터 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여성 컬렉션의 경우,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룩까지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대표 상품인 ‘린넨 블렌드 셔츠’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 ‘리넨 블렌드 와이드 팬츠’는 내추럴한 느낌에 와이드한 실루엣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이외에도 가운코트, 블라우스, 원피스, 롱 스커트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린넨 제품들은 소재 본연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려 캐주얼하게 착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지유의 ‘린넨 블렌드’ 컬렉션은 코튼과 혼합해 부드러우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지유는 ‘린넨 블렌드’ 컬렉션 런칭을 기념한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까지 여성용 및 남성용 제품 구매 후 상품 평을 작성한 사람들 중 10명을 뽑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5월 3일 개별 통보한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