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0: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각 브랜드별로 사은품증정, 제품 할인,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컬리수’는 사은품과 제품 할인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축구공을 증정하고, 24일부터 5월 6일까지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몰른’에서는 4월 18일부터 8만 원 이상 구매 시 유아용 우산을 증정한다. 4월 18일부터 5월 6일까지 우비, 장화 세트로 구성된 장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블 포인트 혜택과 유아용 우산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쑥쑥’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됐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켓 2개와 공, 파우치로 구성된 캐치볼을 증정하고, ‘컨버스키즈’에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시 로고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컨버스키즈’는 5월 12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끝으로 ‘리바이스키즈’는 4월 24일부터 7만 원 이상 구매 시 데님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9일부터는 배트윙 반팔 2장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이 회사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풍성한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한세드림 각 브랜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을 통해,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