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0: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 후원선수 고진영 프로의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 등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진영 프로는 9일(한국시간) 발표된 여자골프 세계 랭킹에서 랭킹 포인트 7.20점을 획득하며 세계 랭킹 1위에 올랐다.

‘LPGA골프웨어’에서는 고진영 프로가 대회 당시 착용했던 ‘LPGA골프웨어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 제품을 4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고진영 프로 한정판 사인 티셔츠 및 이니셜 드라이버 커버를 증정한다.

LPGA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과 LPGA ANA 인스퍼레이션 라운드별 착장 제품을 대상으로, 4월 2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아이스타일24에서 진행된다.

‘고진영 챔피언스 시리즈’는 신축성이 좋은 고급 원단을 사용,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 주고, 편안한 핏감으로 라운딩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진영 프로가 이번 시즌 세계 최정상에 올라, 후원사로서 매우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프로를 비롯한 국내 프로 골퍼들이 해외 여러 대회에서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