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1:4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르꼬끄스포르티브가 라이프 스타일 자전거 ‘스트라이다’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매 시즌 사이클 기반의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해 온 르꼬끄와 스트라이다의 만남은 “THE MOST BEAUTIFUL TRIANGLE(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삼각형)”이라는 공통 분모 안에 탄생되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삼각형 프레임의 스트라이다 자전거로 사이클링을 할 때 활동성과 안정성을 고려하여 팬츠의 포켓 위치를 변경하는등 최상의 라이딩을 위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안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레이싱자켓에서 인스파이어드한 경량자켓은 하나의 자켓으로 아노락 스타일과 윈드브레이커 스타일을 연출할수 있는 투페이스 자켓으로 앞,뒷면 모두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하였고 함께 출시된 ‘JV아방 스니커즈’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미드솔에는 스트라이다 자전거의 고무 체인 크랭크를 폭싱테잎으로 표현하였고 어퍼에는 격자무늬의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라아딩에 안정성을 확보해 주며 스티커즈 측면의 좌. 우 로고는 르꼬끄와 스트라이다의 로고를 각각 반영해 위트를 선사한다.
 
또한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아치형 스타일의 슬링백과 레터링이 돋보이는 캠프캡, 양말등 다양하게 구성되었으며 스트라이다 한정판 자전거도 캡슐 컬렉션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스트라이다 콜라보 캡슐 컬렉션 제품은 르꼬끄 사이클 전용 플랫폼 ‘바운더리 반포’와 르꼬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이샵에서도 구매 할 수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