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4.15 01:32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올 봄 황홀한 꽃들의 유혹을 느낄 수 있는 ‘블로썸 컬렉션(Blossoms Collection)’을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의 블로썸 컬렉션은 선반 위에 줄지어진 서로 다른 색의 유리잔들이 빛을 반사해 황홀하게 반짝이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발리의 프랑지파니 꽃에서 영감 받은 ‘프랑지파니 플라워’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스타 매그놀리아’, ‘실크 블로썸’, ‘오렌지 블로썸’ 등 4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핑크, 옐로우, 그린, 오렌지 등 각 향의 원료를 연상시키는 컬러의 보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팀 김효선 과장은 “2019블로썸 컬렉션’은 무지개 스펙트럼처럼 아름답고 다채로운 컬러를 보틀에 구현해 전체 컬렉션을 놓았을 때 특히 아름답고 소장욕을 자극한다”며 “코롱부터 헤어 미스트, 홈 캔들, 디퓨저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아그베 가로수길점과 수원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