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 출시
뷰티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지난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우주스타 BT21’과 함께 선보였던 메이크업 제품 라인의 두번째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22일 BT21ㅣVT 2ND EDITION ‘VT ART IN’ 제품 라인을 공식 런칭하고, 자사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를 기념해 전 제품 무료배송 및 타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 이번 신제품으로만 구성해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ㅣ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에서 판매했던 ‘아트 인 럭키 랜덤 박스’에 대해 소비자들의 온라인 판매 요청이 쇄도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우주스타 BT21’을 담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라인 BT21ㅣVT 2ND EDITION ‘VT ART IN’은 “톡톡 터지는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는 슬로건 으로 팝 아트를 주요 컨셉으로 했다. ‘아름다움을 터뜨리고 표현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컬러감을 앞세우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BT21ㅣVT 2ND EDITION ‘VT ART IN’은 ▲아이리퀴드▲립 틴트 ▲스틱 컨실러 ▲스틱 파운데이션 ▲포어 팩트 ▲블러 팩트 ▲멀티 아이섀도우 ▲립 팔레트 ▲립 라이너’ 등 9종을 선보이며, 오는 4월 한정판 제품도 출시된다.
이 중에서도 메인 제품으로 꼽히는 ‘VT 아트 인 아이리퀴드’와 ‘VT 아트 인 립 틴트’는 각 제품마다 ‘우주스타 BT21’ 캐릭터의 조형물들을 매치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해당 제품들을 제외한 나머지 제품들 역시 팝 아트를 컨셉으로 한 ‘우주스타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있다.
‘VT 아트 인 립 틴트’는 바르지 않은 듯 부드럽고 가벼운 투명한 젤 무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편안함을 선사하고, 컬러 피그먼트가 입술 표면에 얇고 고르게 스며들어 처음 그대로의 풍부한 발색을 유지하는 립 틴트 제품이다.
아울러 앞서 진행했던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ㅣ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의 수익금 일부를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전 제품 무료배송 이벤트와 최대 80%의 타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호응도를 고려해 가장 반응이 좋은 ‘피토 라인’과 ‘시카 라인’의 경우 최근 출시한 제품까지 40~50% 할인율을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최근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이 나란히 K패션 해외 세일즈에 나서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백화점들이 명품보다 K패션 브랜드 유치에 공들이기 시작한 지 2년 만에 너도나도 K패션의 해외 진출에 매진하고 있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 정지영)이 오는 9월 초 현대 부산점을 ‘커넥트 현대 부산’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업계의 슈트 고급화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슈트로 출근하는 직장인들의 비중이 줄고, 면접·경조사 등 예복 수요로 이동하고 있는 데 따른 현상이다. 과거에 비해 저가보다는 중가, 중가보다는 고가를 선호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
LVMH그룹을 시작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1분기 실적 발표가 시작된 가운데 뱅크 오브 아메리카 애널리스트 팀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분기 중 매출 평균 실적은 제로 성장으로 최고와 최저간 매출 성장 격차가 40%까지 벌어져 명품 브랜드들 간의 양극화 현상이 더욱 벌어지고 있다는 보고서를 내놨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스포츠 브랜드들이 커스텀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대한 반영부터 신체 사이즈 스펙이나 스포츠 활동 목적에 따른 신발 맞춤 제작까지 서비스의 질이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