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멜엠디, ‘최화정앰플’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발행 2019년 03월 22일

유민정기자 , ymj@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인 ‘플라멜엠디(Flamel MD)’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점으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플라멜엠디는 현대의 피부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의 취지답게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최화정을 모델로 앞세워 예뻐지는 연금술이라는 컨셉으로 어려지는 피부에 대한 비법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화정언니 리얼티비’라는 콘텐츠 영상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6분 가량의 풀버전 영상과 30초 가량의 숏버전으로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은 동안 피부로 유명한 최화정, 그녀만의 동안 비결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이슈가 되었으며, 그중에서도 플라멜엠디의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수많은 제품 중에 그녀가 고른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화정은 특유의 나긋나긋한 목소리와 친근감 느껴지는 말투로 시청자들에게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에 대한 리얼 이펙트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셀프 카메라를 통해 집에서 앰플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7일 동안 앰플을 사용했을 때 나타나는 변화와 효과를 생생하게 담아내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바이럴 필름 1편으로 플라멜엠디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연이은 2편은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플라멜엠디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이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으며, 소비자와 소통하며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지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멜엠디는 프랑스 연금술사 니콜라스 플라멜의 영감을 얻어 현대의 피부 솔루션으로 재탄생한 알케메딕 브랜드이다.

 

해당 제품은 오프라인으로는 국내 면세점 23곳과 플라멜엠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라멜엠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