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3.15 01:41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은 BT21_VT 2ND EDITION ‘BT21 VT ART IN’ 라인 정식 런칭에 앞서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이번 신제품 선출시와 함께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뷰티 팝업스토어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우주스타 BT21’을 담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 라인BT21_VT 2ND EDITION ‘BT21 VT ART IN’은 톡톡 터지는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는 슬로건 아래 팝 아트를 주요 컨셉으로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는 ‘BT21’ 캐릭터와 다양한 컬러감의 레트로 무드 등을 활용, 제품 컨셉인 팝 아트를 충분히 담아낸 ▲BT21 Zone_1,2 ▲Mirror Zone ▲Photo Zone ▲CICA Zone으로 꾸려진다.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가 정식 오픈 되는 16일부터 17일 주말 동안에는 방문객 모두에게 ‘주말 뽑기 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등을 뽑은 50명에게는 신제품 등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가 증정된다.
 
아울러 팝업스토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면 ‘BT21 렌티큘러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 진행 기간 매일 이뤄진다.
 
더불어 ‘CICA Zone’을 방문하기만 해도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카 라인’ 샘플을 제공하며, ‘Mirror Zone’을 방문해 나만의 컬러를 표현하거나 자신의 손길이 닿는 곳 어디든 ‘톡톡 튀는 나만의 컬러’를 자유롭게 표현한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PopMyBeauty’, ‘VT_PopAzit’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이번 시즌 신제품을 담은 ‘럭키 박스’와 ‘시카 라인’ 4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는 3월 16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된다.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BT21_VT 2ND 가로수길 팝-아지트’에서 공개되는 제품 정보는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