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업, ‘마블’ 차량용품 신제품 출시

영화 ‘캡틴 마블’ 개봉 맞춰 선봬

발행 2019년 03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알테크(대표 김일환)가 영화 ‘캡틴 마블’ 개봉을 기점으로 차량 내외장 관리 전문 브랜드 ‘카업’의 마블 차량용품 신제품을 다수 출시했다.


‘마블’ 캐릭터를 적용한 스파이디 스티커 세트, 케이블 스토퍼, 자석 거치대를 최근 출시했으며, 차량용 멀티 컵홀더, 차량용 휴지통, 통풍시트 등 더 많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아직도 다양한 차량용 아이템에서 마블 영웅들의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고객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 소비자들 입장에서 예쁘고 멋있는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카업’의 마블 차량용품은 차량 안에 구성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마블 히어로로 장식할 수 있도록 셀프 세차 용품/케미컬 상품을 비롯한 200여 가지의 차량용 인테리어/익스테리어(도어가드/쿠션/방향제 등)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카업몰’을 운영하며 마블, 카업 부스터 등 다양한 세차용품과 차량관리용품을 취급해 진정한 애차(車)가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지알테크는 20여 년간 국내 자동차 외장관리 분야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 브랜드 완성차량의 OEM/ODM 상품을 포함 다양한 브랜드를 런칭, 내수뿐 아니라 해외시장 수출까지 활발히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