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3.15 01: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모델 송혜교를 담은 ‘SHINE ON ME’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캠페인. 영상은 슈콤마보니의 봄 컬러가 돋보이는 스니커즈를 통해 배우 송혜교의 데일리 슈즈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스니커즈는 슈콤마보니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는 주력 상품 중 하나다. 이번 영상을 통해 배우 송혜교가 가진 특유의 단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면서 봄날에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려고 했다”고 전했다.

슈콤마보니는 배우 송혜교의 1차 캠페인 영상 오픈을 기념해 영상 속에 등장하는 ‘선샤인 스니커즈’ 얼리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샤인 스니커즈는 가볍고 개성있는 컬러 조합으로 봄/여름 시즌에 딱 알맞은 스니커즈 상품이다.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면세점, 아울렛 제외)과 코오롱몰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3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3월 15일부터 슈콤마보니 16주년을 축하하는 ‘슈콤마 벌스데이(SUECOMMA BIRTHDAY)’ 프로모션을 1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샌들을 비롯한 전 품목(할인상품 제외) 대상으로 10%할인+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