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3.14 03:00
 
가-가-가+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아동복 ‘컬리수’와 슈즈 전문 브랜드 ‘락피쉬’의 협업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고품질 제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함이다. 상품은 레인부츠와 우븐슈즈 2종이며, 다채로운 색상으로 제작됐다.

레인부츠는 S 사이즈 기준 159g으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빗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스트랩을 적용해 실용성을 갖췄을 뿐 아니라, 전 후면에 빛을 반사하는 테이프를 부착, 안전성을 더했다.

컬러 바람막이와 함께 착용할 수 있도록 네이비, 라임, 핑크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S, M, L 사이즈로 출시된다.

우븐슈즈는 170 사이즈 기준 80g의 초경량의 무게로 제작됐다. 밑창은 고무 100%로 미끄럼을 방지해, 장마철과 휴가철 물놀이 시에도 안심하고 착용 가능하다.

신발 깔창에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해 피로도를 덜어주고, 푹신한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170에서 210까지 넉넉한 사이즈로 구성됐다.

출시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협업 신발 1족 당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한동수 컬리수 사업부장은 “‘락피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물놀이는 물론, 비 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2종의 신발을 선보이게 됐다. 다양한 색상을 골라서 신을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