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 베를린 국제 패션박람회 오는 7월 2일 개최

발행 2019년 03월 06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프리미엄- 베를린 국제 패션 박람회(Premium Berlin)의 2020 S/S Collection이 오는 2019년 7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독일 베를린의 스테이션 베를린(Station Berlin) 에서 개최된다.

 

독일은 유럽 내에서 가장 큰 여성복 및 남성복 시장을 가지고 있으며, 유럽 연합 전체 의류 소비의 18%를 차지할 정도로 유럽 내 최대의 패션 소비 시장이다.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본 박람회에는 베를린 패션 위크(Berlin Fashion Week)와 동시에 개최되고 있으며, 남성복, 여성복, 스트릿웨어, 애슬레저, 신발 및 패션잡화 등 주최측의 사전 심사를 통해 세계 각국의 트렌디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1,000여 브랜드들이 참가하고 있다.

또한 서유럽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등) 뿐만 아니라, 구매력이 높은 소득층인 독일어권(스위스, 오스트리아 등) 및 북유럽 패션 바이어들이 매 시즌 60,000여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어 유럽 최대의 컨템포러리 패션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의 흐름에 맞춰 매 시즌 새로운 컨셉 및 다양한 브랜드를 발굴하여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본 박람회는, 유럽 전역에 걸친 패션 산업 분야 바이어들 및 리테일러들을 연구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참가 브랜드들을 가격대,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및 유통타켓/전략에 따라 배치하여 보다 새로운 전시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참가하고자 하는 국내 브랜드들은 한국패션소재협회 (중소기업벤처부지원)을 통해 참가비 등의 일부를 지원받을 수 있으며, 현재 지원 대상 업체 선정을 위한 참가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본 박람회 참가신청, 주최측 사전 심사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내 홍보 및 지사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SBA Korea 로 연락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