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화 계열사 재정비, 브랜드 사업 강화
패션잡화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스프리스 (대표 김경덕)는 ‘클레이 코트 레드18 (Clay Court Red 18)’의 19춘하 신제품을 출시한다.
‘클레이 코트’는 2018FW 시즌에 처음 출시하여 강한 인상을 남기며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뉴트로 패션 트렌드로 이어졌고, 팬톤에서 발표한 2019년 대표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과 함께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는 베이지가 대두되고 있다.
2019년 트렌드를 데일리 운동화로 풀어낸 ‘클레이 코트 레드 18’는 거친 질감의 아웃솔 질감 디자인과 베이지, 레드, 그린, 화이트, 블랙 총 5가지 컬러가 특징이다.
또한 18FW 시즌 ‘클레이 코트(CLAY COURT)’가 가진 거친 질감 및 시그니쳐 컬러는 유지하고 통기성이 좋은 캔바스 소재로 만들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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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올 봄 패션 시장을 ‘워크웨어’가 장악했다. 여러 개의 주머니, 넉넉한 실루엣, 빈티지를 특징으로 하는 워크웨어의 대표 아이템은 워크 재킷, 데님 재킷, 카팬터 팬츠 등이 꼽힌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무신사가 조만호 의장이 대표직에 복귀, 3자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이번 조치는 플랫폼과 브랜드 사업을 분리 운영,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것을 목적으로 한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고 있는 백화점과 달리 프리미엄 아울렛의 존재감이 올 들어 더 부각되고 있다. 지난해 롯데, 현대,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13개 점의 총 매출은 8조6,604억 원으로 전년 대비 3.8% 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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