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몬드' 3.1운동 100주년 기념 무궁화 에디션 선보여

발행 2019년 02월 20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에서 3.1운동,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무궁화 에디션을 선보인다.

 

올해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해이다. 마리몬드에서는 이를 기념해 최초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임을 증언한 故 김학순 할머니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탄생한 무궁화 패턴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무궁화는 밤 사이 꽃이 져도 다음날 아침이면 새롭게 피어나는 생명력이 있는 꽃으로 故 김학순 할머니의 진실을 알리고 정의를 바로 세우기 위한 아름다운 의지를 닮았다.

 

무궁화 패턴은 ‘피고 또 피어 영원히 지지 않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사한 플라워 패턴이 감각적인 핸드폰 케이스, 고급스러운 무궁화 자수로 포인트 준 가방 그 외에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리잔, 키링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무궁화 에디션의 프리 오픈일인 2월 21일부터 2월 26일까지는 사전 예약기간으로 이 기간 동안 모든 신제품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정식 오픈일인 2월 27일부터는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은 정가로 판매되며, 27일부터 사전 예약건과 함께 순차적 배송된다.

 

마리몬드의 무궁화 에디션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몬드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