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유통별 상품 전략
캐주얼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지프(Jeep)’의 춘하시즌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Jeep-ism’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브랜드 헤리티지에 충실한 디자인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줄 계획이다.
대표 아이템 야상 점퍼는 올 시즌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자연스러움은 물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와펜 장식을 적용, 유니크함을 더했다.
항공 점퍼와 데님 재킷, 로고 플레이 아이템 등 청바지와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도 선보인다.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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