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액세서리, 가죽 에센스 증정 프로모션

발행 2019년 02월 0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감성 패션 브랜드 ‘닥스 액세서리(DAKS ACCESSORIES)’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가죽케어 에센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8일부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LF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은 이번 시즌 신제품 닥스 남성 액세서리 라인 ‘길드(GUILD)’의 지갑 및 명함 지갑 구매 시 가죽케어 에센스를 증정한다. (재고 소진 시까지)

 

길드 라인은 최고급 이탈리아산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내츄럴한 타입의 가죽으로 만들어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개개인의 손길에 따른 자연스러운 질감이 형성되어 더욱 멋스럽다. 다가오는 새 시즌 입학, 졸업, 취업 등을 앞두고 있다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함께 증정되는 ‘캐럿(CARAT)’ 가죽 에센스는 가죽 지갑뿐만 아니라 가죽 코트, 점퍼, 핸드백, 구두, 소파, 자동차 시트, 합성피혁 등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은은한 광택이 자연스럽게 유지되며, 가죽에 치명적인 물, 습기 등으로부터 보호하여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새 시즌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최고급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오랫동안 최상의 퀄리티로 사용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9 SS 신제품은 전국 닥스 액세서리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