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9.01.24 18:00
 
가-가-가+가+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 4종 런칭

[어패럴뉴스 유민정기자]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가 24일, 서울 중구의 더 플라자호텔에서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 4종’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나소닉코리아가 첫 런칭하는 뷰티 디바이스다. 클렌징 브러쉬, 페이셜 스티머, 이온 이펙터, RF 초음파 리프터로 구성된다. 메이크업 제거, 클렌징, 스킨토닝, 보습, 리프팅을 통해 가정에서도 체계적인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RF 페이셜 리프터’는 초당 1백만 번의 미세한 마이크로진동을 피부에 전달하는 초음파기술, 온열기능으로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침투 효율을 극대화한다. 진피의 수분함유량 증가, 피부 탄력성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주름, 피부탄력과 처짐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글로벌 기업 파나소닉코리아는 가전부터 뷰티, 헬스 등 다양한 분야를 전개하며, 이번 신제품으로 홈 뷰티 디바이스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 제품은 2월 초 출시 예정이며, 유통채널은 면세점과 백화점 중심으로 점차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현재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시장은 5천 억 원 규모로 추정된다.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는 “일본 미용시장에서 제품의 명성, 우수성을 입증한 제품인 만큼 국내시장에서의 성공을 기대한다. 홈 뷰티시장이 활성화되는 만큼,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파나소닉코리아의 뷰티, 가전제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표회는 파나소닉코리아 뷰티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민정이 참석했다. 또, 제품 4종을 사전에 체험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이 참석해 리뷰를 발표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