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에, 2019 봄·여름 시즌 '끌로에 C백’ 출시

발행 2019년 01월 21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가 2019 봄·여름 새로운 핸드백 끌로에 C백을 출시한다.

 

끌로에 C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가 선보이는 가방으로, 히피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건강하면서도 관능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담았다.

 

여행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끌로에 C백은 클래식하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C 장식과 견고한 스퀘어 형태 및 다채로운 색상이 특징적이다.

 

가방 덮개 중앙의 C 형태 메탈 장식은 C백을 대표하는 디테일로, 끌로에(Chloé)의 앞 글자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며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끌로에 C백은 기본 핸드백 외에 클러치, 페니 백 형태로도 선보이며, 핸드백은 미니, 스몰 사이즈로 견고한 형태와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적이다.

 

가방 내부와 후면에는 작은 포켓이 있어 휴대폰, 카드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길고 짧은 두 개의 스트랩을 통해 손에 들거나 어깨에 매는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끌로에 C 클러치 백은 작고 슬림한 형태의 가방으로 골드 색상 체인 스트랩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강조한다.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끌로에 C 페니 백(Penny Bag, 일명 힙색, 허리에 차는 작은 가방)도 선보인다.

 

끌로에 C백은 브라운, 블랙, 화이트부터 블루,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노을빛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색상 그라데이션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일반 가죽 소재 외에도 악어 가죽 문양을 적용한 색다른 스타일도 선보인다.

 

2019 봄여름 시즌 끌로에 C백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