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슬레저웨어 ‘허니키니’ 레깅스 1위 노린다

굿앤피커머스, 올 봄 런칭

발행 2019년 01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유니폼 전문 기업 굿앤피커머스(대표 노현준)가 이번 시즌 국내 디자이너 레깅스 ‘허니키니’를 런칭한다.


굿앤피커머스는 단체 유니폼 제조, B2B 특판 영업을 전개 중인 회사로 B2C 브랜드 사업은 처음이다.


‘루이비통’ 출신으로, 프랑스 등 해외서 활동한 구현미 디자이너가 디렉팅 한 국내 최초의 디자이너 애슬레저를 표방한다.


‘허니키니’는 여성 스포츠 레깅스를 중심으로 한 액티브 애슬레저 웨어다. ‘허니키니’는 한국어로 꿀벅지를 강조하기 위해 만든 합성어로 국내 레깅스 1위 브랜드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슬로건은 ‘펌프 업 유어 라이프’로 쾌활하고 활동적인 삶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20~30대 여성이 타깃이다.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러닝 등 상황별로 제품군을 운영 한다.


디자인 콘셉트는 시크, 기능성, 실용성을 지향한다. 컬렉션은 시크 모티베이션, 모던 라인 &라인, 익스트림 펑션, 컬러 웨이브 등으로 세분화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 제품이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도록 형태 보정력과 신축성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더불어 무형광, 무 염소표백, 쿨링, 향균, 소취 등 인체에 안전한 원단으로 제작됐다.


100% 국내 생산하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했다. 유통은 첫시즌에 자사몰, 종합몰 등 온라인 위주로만 전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