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알테크, ‘마카롱 택시’와 MOU 체결

발행 2018년 12월 07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종합 차량 관리 및 브랜드 사업 업무협약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자동차 내·외장 관리 기업 지알테크(대표 김일환)가 지난 5일 KST모빌리티 본사 서울시티타워에서 ‘마카롱 택시’와 종합 차량 관리 및 브랜드 사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마카롱 택시’의 원활한 운영과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한 틴팅, 정비, 세차, 차량 내부 인테리어 및 제품 등의 개발 등 차량 관리에 대한 제반 업무 및 공간 거점에 대한 향후 브랜드 사업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달 런칭하는 ‘마카롱 택시’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택시’ 스마트 모빌리티 브랜드이다. 택시 산업의 구조적 문제로 지적받아온 ‘사납금’ 제도를 없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차량 외관 또한 ‘친절한 택시’, ‘프리머임 택시’라는 지향점을 더한 브랜드이다.


지알테크 김일환 대표는 “무엇보다 마카롱 택시가 추구하는 고객 서비스 향상은 지알테크의 가치와 상통하며, 지알테크가 가지고 있는 모든 브랜드의 서비스를 적용한다면 반드시 더 좋은 제품과 나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하루 종일 운전하는 택시 드라이버에게 제공되는 차량 관리 서비스가 결국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로 돌아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알테크는 25년여 간 카 케어 용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업체로 세계적인 틴팅 필름 브이쿨과 자동차 관리용품 브랜드 카업, 디즈니 공식 라이선스 마블 차량용품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PPF 골드쉴드 플렉스를 런칭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