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키즈, ‘선택과 집중’ 전략
유아동복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베네통코리아(대표 조형래)가 아동복 베네통키즈와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자매가 함께한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간니닌니’ 자매는 구독자 수 약 56만 명을 보유한 영향력 있는 유튜브 채널 ‘간니닌니 다이어리’를 통해 일상을 비롯해 드라마 상황극, 악기 또는 운동 배우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영상 속 ‘간니닌니’ 자매는 코트,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겨울 옷 패션쇼를 선보이기도 하고, 캐릭터 카페 나들이, 가족과의 주말 저녁 식사 등 베네통키즈의 다양한 아이템들과 함께 한 하루를 공개했다.
영상은 지난 토요일(11월10일) 공개 후 현재까지 9만 여회 이상 조회됐다.
‘간니닌니’ 자매가 선보인 ‘베네통키즈’의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은 물론 보온성, 편안한 착장감, 우수한 활동성을 갖춰,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키즈 크리에이터 ‘간니닌니’ 자매가 선보인 ‘베네통키즈’의 다양한 겨울 아이템들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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