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Kipling)' 감각적인 컬러의 ‘스무스 라인’ 출시

밀레니얼 세대 겨냥

발행 2018년 11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의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가볍고 실용적이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한 ‘스무스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18S/S에 처음으로 출시된 스무스 라인은 25-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신규 컬렉션이다.


세련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18F/W 시즌에도 새로운 색상으로 재출시됐다. 지난 S/S 시즌에는 사랑스러운 파스텔톤의 감성으로 선보였다면, 이번 F/W시즌에는 강렬한 레드와 블랙으로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무스 라인은 베이직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고감도 나일론 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 및  하트 모양의 키링이 특징이다. 가벼운 옷차림부터 세미 캐주얼 무드까지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젊은 25-35세대뿐 아니라 젊은 감각의 기성 세대까지 매치하기 좋다.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바이올렛(Violet)은 백팩과 숄더, 토트백 등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실용성에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귀여운 복주머니 형태의 이민(Immin)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숄더와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티람(Tiram)은 메인 수납 공간이 크고 패드를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이 있으며 상단 양쪽에 있는 스냅 단추로 제품을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다.

 

한편, 키플링은 스무스 라인 ‘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지하철 광고 인증샷과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인증샷만 있다면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스무스 라인은 키플링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