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사업부 신설 등 조직개편
종합
발행 2018년 11월 19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윤영민)이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협업 방송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일) 오후 9시 코오롱FNC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과 라이브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의 특별 협업 방송 ‘코오롱몰X잼라이브’가 약 30분에 걸쳐 진행되면서 약 두 시간 가량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해당 시간 동안 코오롱몰 동시 접속자 수는 전주 일요일 동시간 대비 40배 이상, 매출은 500% 이상 늘어난 기록도 세웠다.
방송 내용은 이렇다.
평소와 달리 ‘잼라이브’에서는 코오롱몰 아우터 페스티벌과 코오롱FnC 브랜드 관련 퀴즈로 내용을 꾸렸다.
이 날 퀴즈쇼에는 약 11만명이 참여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2천만원이 주어졌다.
동시에 최대 80% 할인을 적용한 1만원대 상품들이 방속 특가 이벤트로 스포츠 브랜드 ‘헤드’의 인기 상품 할인 이벤트 등 11만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
방송전 코오롱FNC가 공약으로 내건 실시간 검색어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로 코오롱몰 캐시 포인트와 잼라이브 하트쿠폰 등도 제공해 이슈를 모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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