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맘대로DAY 7 PICK’ 공개

발행 2018년 10월 1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최대 쇼핑축제 ‘맘대로DAY(맘대로데이)’를 앞두고 고객이 직접 선정한 ‘맘픽(MOM’s PICK)’ 특가상품 7가지를 공개했다.


특가상품은 1차 사전신청에서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105개 제품 중 ‘맘픽(MOM’s PICK)’ 선정 이벤트를 통해 카테고리 별 1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맘대로DAY’ 당일(11월 7일)만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그 외 투표 대상 아이템도 11월 1일부터 6일까지 할인가로 선보인다.

‘맘대로DAY’ 1차 사전 신청 및 2차 ‘7 PICK’ 선정 투표 이벤트에는 총 6,600여 명이 9,400여 회 참여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제품은 일명 ‘애벌레 신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이키 키즈 다이나모 프리&썬레이 어드저스트’ 등 나이키 키즈 유스/토틀러 운동화 모음으로, 총 879표를 얻어 전체 1위를 차지했다.


분야별로 군 기저귀(기저귀), 브라운 체온계(발육/외출), 룰라러브 천연해면(화장품/위생) 등이 꼽혔으며, 이 외에도 상하목장 멸균우유(식품), 아이팜 쉘 베이비룸(발육/외출), 리락쿠마 4in1 스프링카(완구/도서) 등이 최종 선택됐다.

다음달 1일부터 6일까지 ‘맘대로DAY’ 예열 기간에는 ‘7 PICK’ 외에 상위 랭크를 놓친 리베로 기저귀, 세타필 로션, Y글라이더 킥보드, 유아전동차, LG전자 트롬 세탁건조기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한정 판매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니즈뿐 아니라 인기 육아용품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다”며, “출산과 육아를 응원하고자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하는 ‘맘대로DAY’는 향후에도 지속 전개하며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로투세븐닷컴은 ‘맘대로DAY’ 개최를 기념해 ‘추억 영상 공유하기’ 이벤트를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