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스포츠’ 농구 마니아 공략 적중

온라인 농구 카페 ‘NSB’와 협업

발행 2018년 10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윈인터내셔날(대표 강경태)이 전개 중인 ‘피크(PEAK) 스포츠’가 국내 대표 농구 온라인 카페 NSB(농구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 것이다)와의 협업 효과를 톡톡히 보고있다.


회원 23만 명에 달하는 ‘NSB’ 일명 ‘농심’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구매 방식의 판매와 이벤트를 올 4월부터 시작했다.


‘피크 스포츠’가 NBA 농구 브랜드로 인지도가 확고한 만큼 농구 마니아를 공략하기 위한 것. 특히 이 회사는 현재 안산 직영점만 운영 중으로 온라인 마니아 카페를 통해 보다 전문화 된 판로 개척에서 성과를 보였다.


공동 판매를 총 2차례 준비한 결과 모두 완판 했다. 최근에는 ‘피크 스포츠’의 대표 라인인 토니파커, 하워드, 델리 등 농구화, 롱패딩 등의 균일가 공동구매를 진행, 빠른 기간내 완판됐다.


고가의 한정판 제품인 ‘루이스 윌리암스’도 공동구매를 진행했는데, 이 또한 완판됐다.


이에 힘입어 내년에는 2019년 NSB 3대3 농구 대회 공식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한다.


‘피크 스포츠’는 실제 글로벌 마켓에서 NBA의 스타플레이어를 후원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농구팀을 책임지고 운영하는 등 각국의 농구협회, 국가대표팀과 협업을 맺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