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 옴므, 30주년 컬렉션 성황리 진행

'우영미 디자이너, 솔리드의 남자를 말하다'

발행 2018년 10월 16일

김동현사진기자 , kdhphoto@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김동현 기자] 매 시즌 국내외 새로운 남성복 트렌드를 정의하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솔리드옴므가 30주년 기념 패션쇼이자 ‘19 S/S 헤라 서울 패션위크’의 오프닝 쇼인 ‘SOLID/BEYOND 30’를 진행했다.

 

베트남의 무캉차이에서 영감을 받은 거대한 구조물 위를 100명의 모델들이 누비며 아티스트 시피카의 감각적인 라이브 공연과 함께 100개의 룩을 선보여 압도적인 패션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평화를 노래하듯 광활한 화이트 컬러의 공간을 배경으로 선보인 룩들은 존 레논의 반전사상을 담아낸 18 F/W, 베트남의 전후 일상과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재해석된 19 S/S로 반전 (anti-war)’ 컨셉을 바탕으로 한 2개의 시즌이 교차되며 새로운 솔리드의 남자를 제안했다.

 

또한, 세련된 감성과 솔리드옴므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이어드 실루엣을 강조하였으며, 재치 있으면서도 독특한 믹스매치, 패치 등의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진일보된 컬러들과 함께 하이퀄리티 남성복의 미래를 선보였다. 이날 런웨이에는 박형섭(YGK+), 김태환(초이), 김재승(엘삭) 등 100명의 모델이 런웨이를 밝혔다.

한편, 패션쇼가 종료된 후 서사무엘, 글렌체크, Cadejo 라인업의 애프터 파티가 진행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