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트인뉴욕, 22 겨울 아우터 컬렉션 출시
여성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동광인터내셔날 별도법인 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의 모던 시크 컨템포러리 여성복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
태슬 장식의 네크 라인과 시원한 자수 포인트가 눈에 띄는 원피스는 활동성이 뛰어나 리조트웨어는 물론 데일리웨어로도 적합하다.
내추럴한 실루엣에 그린과 블루컬러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으며, 빅 사이즈 자수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다양한 액세서리와 매치하면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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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레인부츠 전문 업체들이 올해 공격 영업에 돌입한다. 레인부츠가 몇 년 전부터 메가트렌드로 부상, ‘헌터’와 ‘락피쉬 웨더웨어’는 2년 연속 전년 대비 세 자릿수 이상 신장하며 소위 대박이 났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죽전점을 시작으로 업태 전환에 속도를 낸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지난해 국내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기업들의 매출 실적은 비교적 안정세를 나타냈다. 본지가 주요 26개 기업의 실적을 조사한 결과 매출은 평균 5.1%, 영업이익은 3.7%의 성장률을 기록했다.(나이키, 언더아머, 파타고니아 등 일부 외국계 기업은 회계연도 기준이 맞지 않아 조사에서 제외했다.)
요가복의 대명사 룰루레몬과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트라우스의 최근 실적 발표를 계기로 두 회사의 표정이 크게 엇갈리는 분위기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국내에서도 명품 시장의 저성장 기조와 함께 양극화가 뚜렷해지고 있다. 5년 연속 성장세를 유지해온 해외 명품 지사들은 지난해 처음으로 역신장을 기록하거나 이익률이 눈에 띄게 둔화되기 시작했다.
세계 명품 시장 경기가 둔화되면서 한국이 브라질, 중동과 더불어 글로벌 명품 시장의 새로운 3대 핫스팟으로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