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혁신 기술 아이디어 대회 ‘해커톤 2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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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K쇼핑과 G마켓이 제휴를 통해 2030 고객 겨냥 영상 콘텐츠 ‘숏핑’을 선보였다.
‘숏핑’은 재미와 쇼핑 두 가지를 한 번에 만족시킬 수 있는 1~5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 형식의 G마켓 특화 프로그램이다. 장시간을 할애해 판매하는 방송에서 벗어나 5분 내의 짧은 영상으로 상품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한다.
‘숏핑’은 G마켓 홈쇼핑 카테고리뿐 아니라 G마켓 슈퍼딜, 트렌드픽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운영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상품은 K쇼핑과 G마켓은 평소 고객들의 구매가 많은 패션 및 식품 카테고리에서 선정하며, 풍성한 구성과 기존 판매가 대비 높은 할인율로 관심을 높인다.
이번에는 ‘숏핑’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여성 언더웨어 패키지 9종, 가정 간편식 ‘빚은’ 우리쌀 증편피자 10종을 기존 판매가 대비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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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복의 대명사 룰루레몬과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트라우스의 최근 실적 발표를 계기로 두 회사의 표정이 크게 엇갈리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