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키즈’ 올드 데님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8년 06월 12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가 올드 데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래되거나 작아서 맞지 않는 아동용 청바지를 매장으로 가져올 경우 ‘리바이스 키즈’의 청바지 신제품을 20% 할인해 주는 행사로, 타 브랜드 제품을 가져와도 할인이 가능하다.

고객이 가져온 청바지들은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기 때문에, 새 청바지 할인을 받는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대상제품은 ‘리바이스’의 청바지 시리즈인 ‘511 시리즈’와 ‘710 시리즈’를 포함한 29종으로, 롱 팬츠, 숏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상제품 및 매장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스 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달 1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13개 ‘리바이스 키즈’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당 한 번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회사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헌 옷 기부에 동참할 수 있고, 직수입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리바이스 키즈’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