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6.11 18:00
 
가-가-가+가+

골프웨어부터 레그웨어까지 전천후 컬렉션 공개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90년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명품 ‘아.테스토니(a.testoni)’가 전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 전개를 통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도약을 시작한다.

이를 위해 국내 직수입 및 라이선스 파트너사로 코웰패션과 성창에프앤지를 선정, 지난 7일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에서 ‘아.테스토니’ 런칭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아.테스토니코리아, 코웰패션, 성창에프앤지 등 3개사 통합으로 진행됐다.

이들 업체들은 ‘뷰티 윌 세이브 더 월드(BEAUTY WILL SAVE THE WORLD): 아름다움이 세상을 구할 것이다’라는 2018 추동시즌 메인 테마 아래 ‘아.테스토니’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출시, 전시회처럼 첫 선을 보였다.

코웰패션(대표 임종민)은 골프웨어, 핸드백, 언더웨어, 화장품 등을, 성창에프앤지(대표 서준영)는 스카프, 머플러, 우산, 모자, 장갑, 양말, 스타킹, 넥타이, 안경 등을 선보였다. 직진출 법인인 아.테스토니코리아는 이탈리아 오리지날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웰패션은 이탈리아 고기능성 소재에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골프웨어, 이탈리아 유로저지를 사용해 최적의 핏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언더웨어, 최고급 송아지 가죽을 물결 모양으로 컷팅 후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제작된 모니타 비티 핸드백도 소개했다. 코웰패션은 이미 홈쇼핑을 통해 일부 카테고리를 사전에 판매했다.

또 성창에프앤지는 이들 섬유, 피혁 잡화 부문을 토털로 구성한 단독 매장으로 운영하며 첫 시즌 5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각 품목별로는 시즌 매장으로 꾸린다. 30%는 국내 생산을, 70%는 해외 생산으로 전개 된다. 가격은 모자, 머플러, 스카프 기준으로 10~20만원대에 판매한다. 

아.테스토니코리아는 뉴로고를 장착한 심플한 메탈 로고, 트위드 패브릭으로 디자인 된 뉴컬렉션과 이탈리아 국기를 활용한 스니커즈, 캐주얼 라인도 공개했다. 퍼니 패치 캡슐 컬렉션을 통해 과감한 변신 의지도 피력했다. 이 상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과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부산본점, 갤러리아 대전타임월드, 대백프라자, DFS신라 면세점 등에 신규 컬렉션 판매를 시작한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쇼핑 이원준 부회장, ‘아.테스토니’ 모델인 배우 이요원, 송재희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