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자체 콘텐츠 ‘더 스트롱맨 시즌2 : 형들의 전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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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는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다이나핏’의 봄 시즌 주력 아이템인 트레이닝 수트 ‘스톰프리즈’가 3차례의 리오더 끝에 3만장의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스톰프리즈는 TV CF에서 배우 조인성과 팀다이나핏 크루들이 착용한 제품. 재킷과 팬츠 세트로 구성된 트레이닝 웨어다. 운동복의 편안함과 기능은 갖추면서 품격과 포멀함을 더해 스포츠웨어의 T.P.O 확장을 이끌었다는 평가.
‘CF 공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초도 물량이 조기에 소진됐다. 이에 3차 리오더까지 진행되며 총 3만장의 물량을 공급, 완판 수준의 판매율까지 기록했다.
다이나핏’ 측 관계자는 “스톰프리즈로 봄 시즌 성공적인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며 “시즌별 다이나핏만의 킬러 아이템을 지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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