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시각 장애 아동 기부 캠페인 ‘하트 포 아이’ 진행
여성복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여성복 ‘구호’의 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브랜드 뮤즈로 발탁한 배우 정은채씨와 함께 제작 했다.
‘구호’의 이번 봄·여름 시즌 컨셉은 ‘산책(Stroll)’이다. 산책하면서 볼 수 있는 찰나의 순간들을 ‘구호’가 지닌 브랜드 특유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에스닉 무드의 컬러, 실루엣과 절개 등을 활용한 디자인 포인트 등이다.
화보를 통해 ‘구호’는 푸른 빛의 오프숄더 블라우스와 캐주얼한 데님 팬츠의 조합, 그린 컬러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와 체크 패턴을 매칭한 셔츠 원피스로 트렌디한 이미지도 담았다.
시그니처 라인 모던 컴포트 슈트 ‘에딧 라인’도 화보에 등장했다.
박지나 구호 팀장은 “청량감 있는 컬러와 스타일의 에스닉한 어번 리조트룩에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
LVMH그룹을 시작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1분기 실적 발표가 시작된 가운데 뱅크 오브 아메리카 애널리스트 팀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분기 중 매출 평균 실적은 제로 성장으로 최고와 최저간 매출 성장 격차가 40%까지 벌어져 명품 브랜드들 간의 양극화 현상이 더욱 벌어지고 있다는 보고서를 내놨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스포츠 브랜드들이 커스텀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대한 반영부터 신체 사이즈 스펙이나 스포츠 활동 목적에 따른 신발 맞춤 제작까지 서비스의 질이 높아지고 있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가 새로운 전략으로 4,000억 고지를 노린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여성복 업계가 이번 여름 데님 비중을 늘려 수요를 이끈다. 예년보다 많게는 2배까지 비중을 키웠고, 적용 아이템도 보다 다양화, 데님 액세서리까지 선보이며 데님 셋업 코디네이션을 강화했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방권 주요 14개 백화점의 올 1분기(1월~3월) 여성 영캐주얼 매출은 –17%로 마감했다. 수도권(-12.1%)과 마찬가지로 하락 폭이 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