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 새로운 BI 공개

발행 2018년 04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모자 전문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변화의 시작으로 신규 로고 BI를 발표했다.

 

새롭게 변화한 로고는 햇츠온의 알파벳 첫글자 H와 O를 변형하여 모자를 쓴 남자를 상징하도록 고안한 심볼 디자인으로 기존의 가벼운 느낌은 덜고 조금은 진지한 느낌을 의도하였다.


또한 폰트 디자인 역시 T자는 모자걸이, 따옴표는 중절모를 연상하도록 하여 모자걸이에 모자를 걸어놓은 디테일을 첨가한 심플한 디자인이다.

 

새로운 로고로 혁신적인 변화의 시작을 알린 햇츠온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시도와 새로움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