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유나이티드' 미키와 스누피 협업 티셔츠

발행 2018년 04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다음달 7일까지 미키와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 두 개 구입 시 한 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14일 출시된 미키와 스누피 티셔츠는 '디자인 유나이티드'가 캐릭터를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디즈니,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컬렉션으로 총 58종류로 선보였는데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누피 티셔츠의 경우 디자인 유나이티드 제품 중 매출 1위~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스누피 캐릭터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는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블랙 색상만을 이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유니섹스, 여성, 아동 제품으로 제작됐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밀레니얼 세대들의 우정, 자유, 순수함 등을 담은 광고캠페인도 제작했다.

 

촬영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진행했으며, 현지의 밀레니얼 세대를 모델로 캐스팅 해 티셔츠 화보를 제작했다. 오키나와의 하늘, 바람, 바다와 교감하며 사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자유로운 삶과 에너지를 담았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마케팅 담당자는 “티셔츠는 더운 여름 누구나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절대적인 판매량이 많기 때문에 여름 시즌 매출을 좌우한다”면서 “소비의 중심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업체마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이색 마케팅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