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인터내셔날, 잡화 사업 다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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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인터내셔날(대표 캐시리)가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H by 이카트리나 판타스틱 백팩(242 edition)’ 판매 방송이 모두 성공했다.
지난달부터 지난 7일까지 총 3차에 거쳐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1차가 140%, 2차가 150%, 3차가 120% 이상 목표 매출을 달성했다. 3회 연속 100% 이상 목표 매출을 기록하기는 상당히 이례적 케이스다.
3차 방송은 롯데홈쇼핑 더드림쇼에서 65분 방송으로 진행돼 주요 색상이 모두 매진됐다. 판매가는 19만8천원이다.
H by 이카트리나 판타스틱 백팩(242 edition)’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뉴욕의 럭스 시크 콘셉트로 자체 개발한 심플한 블랙 바탕의 로고 자카드 원단과 최적화된 사이즈,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 입체적인 쉐입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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