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키즈마트’ 론칭…유아동 시장 본격 진출

‘ABC키즈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발행 2018년 04월 1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0~10세까지의 연령층 타깃의 단독 키즈 매장 선보여

ABC마트는 단독 키즈 매장을 새롭게 런칭하며 ABC마트만의 경쟁력을 강화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한 ‘ABC키즈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은 키즈&맘(kids & Mom) 콘셉트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커플 슈즈를 제안한다. 매장 곳곳에 재미 요소를 추가하는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꾸며져있다.

 

0~10세까지의 연령층을 타깃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반스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 및 자사 브랜드 '호킨스'의 아동화 라인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엄마들에게 인기 있는 오즈키즈, 꼬무신 등의 키즈 전문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신발부터, 모자, 가방, 양말,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ABC키즈마트는 이번 1호 매장을 시작으로 복합 쇼핑몰 및 백화점 중심으로 올해 안에 3개점을, 내년에는 15개점 이상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런칭 첫 시즌에는 신발 중심으로 전개하지만 순차적으로 가방, 용품 등의 카테고리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ABC마트는 단독 키즈 매장 최초 런칭 및 ‘ABC키즈마트 잠실롯데월드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키즈 비치타올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는 키즈 시장을 공략하고자 엄마와 아이를 위한 단독 키즈 매장을 최초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상의 모든 신발’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게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콘셉트의 채널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