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4.17 01:55
 
가-가-가+가+


유럽 최대 영국 프리미엄 신발·의류 멀티숍 브랜드 JD 스포츠패션코리아(이하 JD 스포츠)는 지난 13일 강남점 오픈으로 성공적인 한국 진출을 알렸다.

JD 스포츠의 한국 첫 스토어인 강남점은 약 330㎡ 규모로,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주요 스포츠브랜드 인기 상품을 비롯,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리미엄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뿐만아니라 챔피언,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엘레쎄 등 의류 라인업도 본격 강화해 단순 슈즈 멀티숍이 아닌 패션·라이프스타일을선도하는 새로운 멀티스포츠패션웨어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1호점 개점을 기념해 선착순 한정 판매한 나이키 ‘에어조던 1 브레드토’ 1호 구매 고객 노수형 씨는 “JD 스포츠 국내 론칭 소식은 이미 오픈 전부터 운동화 마니아 커뮤니티상에서 큰 화제였다”며 “해외 직구로만 구할 수 있었던 프리미엄 모델을 이제 국내에서도 편하게 구할 수 있는데다 오직 JD 스포츠 한국 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코리아’ 모델도 있어 더 특별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JD 스포츠는 이슈 상품 한정 판매 외에도 강남점 방문 및 구매 고객에게 JD 일러스트 스티커팩 및 굿즈, 핸디젯 프린터 티셔츠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하여 국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강남점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 JD 스포츠는 유럽에서 이룩한 성공 신화를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이에 본격적인 국내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차별화 된 의류, 신발 상품으로 연내 3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 할 방침이다.

안영환 JD 스포츠패션코리아 대표는 “그동안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라인을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국내 고객들에게 이번 JD 스포츠 강남점 오픈은 소비자의 선택지가 넓어질 것”이라며, “JD 스포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운동화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풀코디’, ‘믹스매치’가 가능한 제품까지 추천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JD는 1981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호주 등 14개 국가, 1,250개 이상의 매장과 25,800명의 직원을 보유한 유럽 최대 규모의 멀티숍 기업으로, 이번에 오픈한 강남점은 국내 첫 번째 매장이자 동북아 최초 매장이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