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4.13 09:00
 
가-가-가+가+

패션스쿨 에스모드 서울(교장 신정숙)이 '아르누보 홀(Art Nouveau Hall)' 대관 서비스를 개교 이래 처음으로 실시한다.

‘아르누보홀’은 패션 이벤트에 특화된 전용 공간으로 본교 지하에 위치해 있다. 그 동안 졸업작품 패션쇼를 비롯해 패션 관련 전시, 강연, 컨퍼런스 등의 다양한 행사가 개최됐다.

약 347.40m2(105.09평) 면적에 최대 500명까지 수용 가능하고, 쇼 런웨이로 활용되는 이동·조립식 무대와 공간 분할용 이동·조립식 벽을 포함해 패션쇼용 조명 및 음향시설, 컴퓨터시설을 포함하고 있다.

대관 신청은 행사 6개월 전부터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며, 학생행사 또는 에스모드 동문의 경우 특별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신정숙 에스모드 서울 교장은 “그 동안 대관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았는데 올해부터 그 요청에 답하게 됐다”라며 “패션쇼, 세미나, 전시, 품평회, 팝업스토어, 프레젠테이션, 플리마켓 등 다양한 형태의 패션 행사 진행이 가능한 만큼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마음껏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모드 서울은 177년의 전통을 지닌 에스모드 파리 분교로, 1989년에 설립된 이후 현재까지 29년에 걸쳐 패션인재를 양성해 오고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