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3.13 18:00
 
가-가-가+가+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이달 3관 5층 유아동복 매장과 1관 2층 슈즈브랜드 매장을 새단장했다.

먼저 1관 2층 슈즈브랜드 매장이 새단장을 마쳤다. 약 25% 커진 규모로 기존 브랜드인 탠디, 소다, 미소페, 닥스제화 외에 바바라, 고세 등이 신규 입점하며 총 12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3관 5층에 영업면적 1천 3백여 평 규모로 선보이는 유아동복 브랜드 전문 매장도 신규 오픈 및 일부 매장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로 헤지스키즈, 알로봇, 슈슈앤크라, 쏘드랑쥬 등 신규 유아동복 브랜드를 선보인다. 특히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인 ‘알로봇’은 브랜드 최초로 마리오아울렛에 상설할인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새단장을 기념해 엘칸토, 소다, 에스콰이어, 바바라 등은 신상품을 10%에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세라, 고세, 바바라, 미소페 등에서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세라는 마리오아울렛 단독으로 구매고객에게 클라라 슬리퍼를 증정한다.

유아동복 브랜드 알로봇은 오픈특가상품으로 배색링거티셔츠와 바람막이자켓을 각 19,000원과 46,000원에, 쏘드랑쥬는 신상품 10% 할인, 헤지스키즈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패션 트렌트에 맞춰 최근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했다”라며 “매장 구성부터 내부 인테리어, 동선, 조명 등 모두 새롭게 바꿔 더욱 쾌적한 쇼핑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 행사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페이지와 마리오아울렛 몰을 참고하면 된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