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3.13 01:47
 
가-가-가+가+

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èse)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는 2018 S/S 시즌을 맞아 ‘In the Corner of Your Eye’ 컨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뮤트뮤즈'의 화보는 포토그래퍼 ‘곽기곤’과 함께 촬영을 진행, 브랜드만의 매혹적인 분위기와 컬러감을 강조한 몽환적인 비주얼을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컬러로 출시된 아뮤즈백 4종은 제품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의미를 네이밍으로 카르멘 레드(CarmenRed), 네이키드 베이지(NakedBeige), 멜랑콜리 그레이(MelancholyGrey), 미드나잇 네이비(Midnightnavy) 제품으로 구성됐다.
 
또, 독특한 감성의 일러스트와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키미앤일이(KIMI&12)’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스틸라이프(StillLife)’와 ‘져니(Journey)’ 와이드스트랩 2종도 내놓았다.
 
뮤트뮤즈의 와이드스트랩 2종은 키미앤일이의 독특한 감성이 드러난 색감과 모티브를 기반으로 정교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포멀하면서 드레시한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골드 숄더 체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뮤트뮤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돋보이는 신진 브랜드로 현재 20, 30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오프라인 쇼룸 및 입점, 글로벌 진출을 준비 중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W컨셉에서 만날 수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