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8.03.13 02:00
 
가-가-가+가+


디비에스더블(대표 박진)이 전개 중인 ‘Drink Beer Save Water(DBSW)’가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18 S/S 화보를 공개했다.

‘DBSW’는 지난 2012년에 런칭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맥주를 마시고 물을 아끼자’라는 넌센스적 발상에서 시작됐다.
이번 시즌에는 90년대 전 세계를 주름잡았던 미국의 유명 보이그룹 New Kids on the Block(NKOTB)에서 영감을 받아 90년대 무드를 ‘DBSW’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시대적인 분위기를 담기 위해 레트로 무드를 주 테마로 잡았다. NKOTB의 대표곡 Step by Step을 대표 그래픽 모티브로 했으며, VHS나 CRT 모니터등을 활용해 레트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소재에서도 NKOTB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티셔츠와 풀오버의 소재로 트리코트를 사용하여 기능성과 레트로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했으며, 단단한 고밀도 컬러풀 트윌을 사용해 활동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또한 워싱 데님으로 90년대 스타일을 현대 트렌드에 적용, 패션의 시대적 다양함을 보여줬다. 컬러는 보라, 초록, 노랑 등 비비드한 색감을 활용해 시대적 분위기를 반영했고 과장된 실루엣은 90년대에 유행했던 느낌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한편 ‘DBSW’는 지난해 6월 이탈리아 피렌체의 삐띠 워모와 프랑스 파리, 미국 라스베가스의 캡슐, 국내 패션코드, 서울 패션위크에서 공개된 18 S/S 제품을 이번 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계 최대 남성복 트레이드 쇼로 손꼽히는 삐띠 워모에서 반응이 뜨거웠다.해외 시장에서 받은 열기를 국내로도 끌어오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