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앱 ‘브랜디’ 일주일 개강룩 지원 이벤트

발행 2018년 03월 12일

성혜원기자 , shw@apparelnews.co.kr

모바일 쇼핑 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오는 14일까지 5일치 개강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일주일 개강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대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와 함께 지원받을 친구까지 총 2명에게 브랜디 입점 스토어에서 자신이 직접 고른 5일 간의 코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강룩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된다. 페이스북으로 지원할 경우 브랜디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브랜디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입고 싶은 옷의 스크린샷과 본인이 당첨되어야 하는 이유, 함께 지원받을 친구 이름을 작성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지원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브랜디, #브랜디개강룩이벤트)를 추가로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브랜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 참여 시 첨부한 제품을 포함해 총 5일간의 코디를 고를 수 있다.

양승엽 브랜디 마케팅 팀장은 “여대생들의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인 옷을 지원해 금전적인 부담은 덜고 기쁨은 더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데일리먼데이, 박남매, 퍼스트제이 등 20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스토어들이 적극 협조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디는 국내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마켓을 모은 쇼핑 앱으로, 2016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 2월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특히 140만 회원 중 90%가 20대 여성으로 구성되어 여대생 사이에서 새로운 쇼핑 커머스로 자리 잡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