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초간편 휴대용 아우터 ‘팩 미’ 시리즈 출시

발행 2018년 02월 20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일교차가 큰 간절기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경량 아우터웨어 ‘팩 미(PACK ME)’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의 특징은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Packable) 주머니를 제품 사이드포켓 안감에 일체형으로 구성한 것이다.

제품을 뒤집어 부피가 작은 휴대용으로 만들 수 있어 기온 변화가 있을 때 간편하게 꺼내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제품인 ‘E마벨자켓’은 자제 개발 소재인 AWC를, ‘E헤드알파자켓’는 폴라텍 알파를 각각 충전재로 사용했고, 팔과 허리 양 옆 등 활동성이 필요한 부분에는 스트레치 소재를 믹스한 하이브리드 자켓이다.

또 충전재로 사용된 AWC는 많은 공기층을 함유해 땀과 수분에 강하며, 폴라텍 알파는 높은 투습성으로 수시로 변하는 외부 환경에도 최적의 보온성을 발휘한다. 가격은 각각 188,000원, 228,000원.

이 외에도 실내외 모두에서 활용도가 높은 베스트도 함께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박정훈 상품기획부 이사는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 아우터 휴대는 필수다. 팩 미 시리즈는 경량 자켓부터 베스트까지 어떤 날씨에도 대비할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