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부츠로 대박 낸 신발 업체, 영역 확장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레인부츠 전문 업체들이 올해 공격 영업에 돌입한다. 레인부츠가 몇 년 전부터 메가트렌드로 부상, ‘헌터’와 ‘락피쉬 웨더웨어’는 2년 연속 전년 대비 세 자릿수 이상 신장하며 소위 대박이 났다.
발행 2017년 11월 15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수원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학과장 이상희교수) 제16회 졸업 작품 패션쇼가 오는 11월 21일(화) 오후 3시, 6시 두 차례에 걸쳐 삼성동 섬유센터 3층 이벤트 홀에서 갖는다.
'엇모스트(UTMOST)‘란 주제아래 5개 테마로 나눠 다양한 졸업 작품을 선보인다.
크리틱 테마는 보끄레머천다이징&올리브데올리브 'MODERN CULTURE' 권문수 디자이너 'CITY' 이석태 디자이너 ‘SUPER DIFFER' 한상혁 디자이너 '가요 톱 10' 박춘무 디자이너 'RAW' 등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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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복의 대명사 룰루레몬과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트라우스의 최근 실적 발표를 계기로 두 회사의 표정이 크게 엇갈리는 분위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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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명품 시장 경기가 둔화되면서 한국이 브라질, 중동과 더불어 글로벌 명품 시장의 새로운 3대 핫스팟으로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