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7.11.14 13:00
 
가-가-가+가+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운영하는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이 금일부터(11월 14일)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GAP)' 판매를 시작한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갭'의 남성,여성, 유아동복 신상품과 지난해 추동시즌 판매했던 이월 상품들을 'S.I.빌리지닷컴'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갭'이 입점하면서 'S.I.빌리지닷컴'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정식 수입된 해외명품부터 여성복,남성복, 아동복,  캐주얼, SPA  브랜드까지 보다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S.I.빌리지닷컴은 '갭' 입점을 기념해 이달 14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웹사이트에 로그인 한 고객들에게는 이달 30일까지 '갭' 브랜드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쇼핑백 쿠폰 5천원을 증정한다.
 
또한 재고 소진 시까지 '갭'의 인기 상품인 남성 로고티를 19,000원,남성 로고 후드티셔츠를 35,000원,여성 로고 후드 티셔츠를 39,000원에 판매하고,남아 맨투맨 티셔츠와 여아 로고 후드 티셔츠를 각각 19,000원 특가에 판매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오늘(14일)부터 26일까지 올 추동시즌 출시된 성인과 아동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S.I.빌리지닷컴은 해외 본사로부터 정식 수입된 제품만 판매하는 믿을 수 있는 온라인몰로 '갭' 역시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을 판매한다”면서“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보다 좋은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